인도네시아/발리

우붓 일하기 좋은 카페 추천 (Ubud Coffee Roastery)

루마끼따 2025. 6. 19. 18:25
728x90
반응형

물가도 저렴하고, 날씨도 좋은 우붓. 그래서 우붓에는 전세계에서 몰려온 디지털 노마드족이 많다. 그래서 일할 수 있게 콘센트도 많이 있고, 자리도 일하기 편안한 카페들이 몇 곳 있는데 그중에 한 곳인 우붓 커피 로스터리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여기는 다들 일하는 분위기여서 사람이 많아도 카페가 너무 조용해서 책 읽기도 좋고 일하기도 너무 좋다. 

https://maps.app.goo.gl/NGYTWn1t18ctQodd8

 

우붓 커피 로스테리 · Jl. Goutama Sel.,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실내 자리, 야외 자리가 있는데 야외 자리에 테이블이 더 많고, 규모는 중간 정도인 카페이다. 오전 8시쯤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다. 몇 안되는 사람들도 다 책 읽고 있어서 너무 조용했다. 아침에 가니 날씨는 선선하고, 햇살은 따스하고, 카페 음악은 좋고 우붓 여행 마지막날에 갔는데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나도 책을 가져가서 이날은 여기서 독서를 했다. 창가자리에 앉아 시원한 커피 마시면서 책 읽는 기분은 마치 지상낙원 같았다. 이 순간이 너무 좋았어서 우붓을 다녀온지 한달이 넘은 지금까지도 강하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실험적인 커피 메뉴들이 있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였어서 이날은 기본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봤다. 커피는 산미가 있는 편이고,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 내 취향은 아니었다. 그래도 여긴 공간 자체가 너무 힐링이기 때문에 가는 곳이라 커피 맛은 이만하면 됐지하고 넘길 수 있는 수준이었다. 

 

이 날 헤르만헤세의 싯다르타 책을 가지고 가서 읽었는데 책의 내용도 너무 힐링이라 나의 내면과 외면이 모두 힐링되는 기분이었다. 그리운 우붓 커피 로스터리, 좋은 기회로 우붓에서 며칠간 디지털 노마드족을 할 수 있게 된다면 꼭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